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유튜브 수익 최소 조회수

기존에 쓰던 유튜브 계정이 갑자기 조회수가 폭발하듯해서


수익을 얻은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런 부정행위 단속:난 그런적 없다!!!!!!!!!!!!!!!! 때문에 접었지만요...)



그러다 다시 열게 된 유튜브 계정인데 이게 바로 수익을 주는게 아니더군요...


예전엔 수익형 영상을 바로 올릴 수 있었는데 지금은 최소 10,000번의 조회수가 차야 수익광고를 달 수있게 해주네요...


지금은 구독자도 6명 밖에 안되고 조회수도 600여 남짓 밖에 안되네요 ㅠㅠ 







한 때는 600명이 넘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한 관리로 수익을 노려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