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서울 사이버 대학 청소년 문화 기말 시험

일반 대학을 다니기 힘드신 분들이 많이 있어 야간이나 사이버 대학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들 계십니다. 


온라인을 통해 수업을 듣고 적절한 시험을 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시간이 부족해서 공부를 다 못했을 때에는??? 벼락치기 공부를 하거나 인터넷을 이용해서 검색을 열심히 해서 문제를 푸는 수 밖에 없겠죠. ㅠㅠ


가장 좋은건 열심히 공부해서 시험을 치루는 것입니다. 


하지만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공공성의 필요성을 물어보는 문제나 청소년 정책 안에서 법령에 근거한 정책적 지원대상을 물어보는 문제가 나온다면 헷갈릴 수 밖에 없죠. 지원해주는 pdf 파일은 뭔가 정보가 부족하기도 하고 인터넷에는 원하는 정보가 100% 맞아 떨어지지는 않으니 열심히 강의 듣고도 떨어지지 않을까 불안 불안해 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이러한 문제들을 정리 해 놓은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정말 다행이라면 다행이네요 ㅠㅠ 



이렇게 모두 25문제를 잘 풀어보니 시험을 pass 했네요. 진작에 공부를 좀 할 걸 그랬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이미 열심히 공부하고 계시다고요? 그럼 다행입니다. 

하지만 혹시나 공부를 못하셨다면 정리된 시험문제가 필요할 지도 모르겠네요. 사이버 대학 특성상 문제의 변형은 크게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일단은 문제 파일들을 잘 가지고 있어야겠습니다. 혹시 아나요? 나중에 다시 필요할지모르니까요. 

서울 사이버대학 청소년 문화.zip


공부에는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열심히 공부를 할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다들 열심히 공부하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