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express den 구입 후기

얼마전 친구가 어떤 물품이 필요하다며 저에게 구매 요청을 해왔습니다. 자기가 사면 되지 왜 저에게 요청을 했냐구요? 해외 직접구매(#직구) 때문인것 같네요. express den 이라는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은 청소기를 사고 싶었나 봅니다.

 

 

 

가격은 저렴하네요. 19.9달러 정도일듯합니다. 우리돈 21,357원이네요.

 

일단 사이트 가입을하고 주소를 쓰고 결재 까지 깔끔하게 끝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감감 무소식입니다.

왜 배송이 안될까 싶어서 배송 상태를 보러 갔더니 다음과 같이 fulfillment status (처리 상태)가 unfulilled (처리안됨)상태네요

 

 

 

 

 

 

 

 

 

배송 규정에 따르면 7~10일의 업무일 안에 배송이 시작되고 보통 1~4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아직도 배송이 안되다니요

보다시피 주문은 2월 26일인데 말이죠 ㅠㅠ

 

 

 

그래서 별표친 support@eexpressden.com에다가 간단하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나는 2월 26일에 주문을 완료했는데 상태가 아직 처리안됨이다. 확인해달라.

I ordered Feb, 26. but its delivery status is unfulfilled. When will delivery status be updated?

 

 

길게 쓸필요 없이 단순히 쓰면됩니다.

 

그랬더니 오늘 3월 8일에 메일이 왔군요.

 

 

안녕하세요

e-mail을 보내주어서 고맙습니다. 배송추적결과가 아직 없네요. 죄송합니다.

시스템에 약간의 지연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것은 곧 우리 처리 부서가 해결할 것입니다.

변경사항을 받게 되면 곧 알려 드리겠습니다. (약간의 의역)

 

라고 짧지만 정중한 메일이 왔네요. 사기당했나 싶었는데 안심이 됩니다. 이로써 친구랑 친구짝꿍도 안심이 되겠죠. ㅎㅎㅎ

 

다시 변경사항이 나타나면 이 포스트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처음 직구라는 것을 마주하면 걱정이 들게 됩니다. as는? 판매자와의 대화는? 환불은? 등등등...그러나 그것은 마치 우리가 인터넷 쇼핑을 처음 접할 때와같습니다. 우리가 인터넷 쇼핑으로 대강대강 물건을 사는게 아니것 처럼 해외직구도 마찬가지 꼼꼼히 따져보고 그리고 천천히 주문을 하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 aliexpress에서 주문을 할때 걱정이 많았는데(사기당하는거 아냐? 쓰레기 같은 물품들이 오는거 아냐? 등등 ㅋ ) 하지만 뭐 요즘에는 느긋하게 기다리면서 한국보다는 저렴한 제품들을 종종구매하곤 합니다. ^^

 

여러분들도 해외직구에 대해 너무 겁먹지마시고 차근 차근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가벼워지는 지갑과 통장은 제 책임이 아닙니다. ㅋ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eken h9r 수중 촬영 후기  (0) 2018.03.19
express den 후기2  (0) 2018.03.12
태국 세븐일레븐 새우만두  (0) 2018.01.03
애드센스 티스토리로 승인 받기  (0) 2017.12.15
VICTORYNOX swiss army 시계 사용 설명서  (0) 2017.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