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express den 후기2

친구의 청소기에 대한 답변이 드디어 왔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다고 하고는 제가 한 주문이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알림이 왔네요. 



2월 26일에 주문을 했는데 배송은 3월 9일에 시작되었다고 하니 조금 늦나? 싶은 생각도 듭니다. 


좀 더 일찍 주면 좋으련만 알리도 아니고 말이죠...그러고보면 국내배송은 엄청빠르네요. 주문을 하면 그날 아니면 다음날 배송에 빠르면 하루, 늦어도 3일 내면 도착하니 땅이 좁은건지 배송이 빠른건지 모르겠네요 ^^.





제가 적은 배송지와 배송번호가 넣은 메일이 있고 친절하게 track package라고 해서 화물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사이트의 링크도 걸려있네요. 

저 빨간 버튼을 클릭하면 그 유명한 17track.net 으로 연결이 됩니다. 알리에서 한참 물건을 구매할 때 종종 들어가서 배송을 확인하기도 했었는데요 요즘은 알리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그냥 까먹습니다. 언젠가 오겠지 라는 마음으로요 ㅋㅋㅋ


그래도 새로운 사이트의 배송은 얼마나 빠른가 궁금하니 또 클릭 안해볼 수 없겠죠. 

클릭을 해봅니다. 




오랫만에 보는 17track의 메인화면입니다. 영어 사이트이긴 하지만 겁먹을껀 없습니다. 바로 메일에서 확인한 배송번호를 1번에다 붙여넣기 하고 오른쪽의 오렌지 track 버튼을 클릭만 하면 되니까요. 어디 9일에 왔으니 오늘(3월 12일)은 배를 타고 있나? 확인을 해봅니다.






응??? 뭐지? 뭐가 이렇게 많지 하고 제일 위를 살펴보니 헉~!!!!

벌써 배송지에 도착했습니다. 친구네 가족은 몇일전 괌으로 여행을 떠난 상탠데 배송완료로 뜨네요. 아마도 동생이나 경비원분이 받아주셨나 봅니다. 9일이면 지난 금요일에 도착한 건데 빨리 알려줘야겠네요. 


배송추적번호가 뜨자마자 도착이라서 당황스럽긴하지만 2주만에 무료배송으로 물건이 도착한걸로 보아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친구도 물건에 만족하길 바라며 이번 직구 포스팅을 마칩니다.